컴퓨터 모니터 받침대 추천, 에이픽스 MS001-HUB



컴퓨터 책상에 앉아서 업무를 진행할 때 모니터 화면의 높이가 자신의 시야보다 너무 낮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고개를 숙이게 되는데요. 이런 작업 환경이 장시간 지속되면 거북목이 되거나 목 디스크를 유발하게 됩니다.


컴퓨터 모니터 받침대 추천, 에이픽스 MS001-HUB


<에이픽스 MS001-HUB>는 모니터의 높이를 보정해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컴퓨터 모니터 받침대입니다.




포장 박스 뒷면에 모니터 받침대 조립(해체) 및 케이블 연결 방법이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내구성이 좋은 강화유리 재질이지만 그래도 유리라서 HARD 한 EVA FORM으로 가이드가 잘 되어 있습니다.










제품은 <컴퓨터 모니터 받침대, USB HUB 및 케이블, 전원 어댑터 및 케이블, 벨크로 타이, 받침대 고무 패드 2EA>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화유리는 자동차 선팅을 연상하게 만드는 다크 글라스가 적용되어 있어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강화유리 두께는 약 5mm로 상당히 두께감이 있고 묵직하며 내구성이 좋아 하중은 최대 20kg까지 견딜 수 있다고 합니다.




전면 모서리를 포함해서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라운드 처리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모서리를 만졌을 때 손이 베일 일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강화유리에 모니터 받침대를 장착할 때 생각보다 잘 끼워지지 않아 당황할 수 있는데요. 힘을 줘서 밀어 넣어도 유리가 깨지거나 파손될 우려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컴퓨터 모니터 받침대 크기는 조립된 상태 기준으로 <600 * 205 * 80 mm>입니다.





에이픽스 MS001-HUB 모니터 받침대는 분해할 때는 보조 도구를 활용하시면 비교적 쉽게 분해가 가능합니다.






USB HUB는 충전 PORT 1개와 데이터 전송 PORT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이픽스 MS001-HUB 모니터 받침대는 USB 포트가 포함되어 있는 모델과 그렇지 않은 모델이 있으니 기호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USB HUB는 쉽게 탈장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좌/우 원하는 위치에 장착해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모니터 받침대는 주로 Wood나 Glass 표면에서 많이 사용하시기 때문에 미끄럼 방지는 필수 중에 필수인데요. 받침대 다리에 탈부착이 가능한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고무패드가 망가지더라도 일단 교체 가능한 여유분 2개가 기본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으니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