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애드웨어(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ADWCLEANER 사용법



컴퓨터에 운영체제를 설치하고 그 어떤 프로그램도 설치하지 않거나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외부에서 어떤 파일도 PC로 옮기지 않으면 상당히 안전하고 깨끗한 상태로 컴퓨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게 가능하다면 말입니다. 우리나라 가정과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알약과 V3를 설치했다고 해서 애드웨어(악성코드)로부터 안전할 거라고 생각하지만 큰 오산입니다. 백신도 업데이트가 되지만 갈수록 애드웨어도 지능적으로 퍼트리기 때문에 컴퓨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아무리 조심해도 우리 컴퓨터는 항상 바이러스에 취약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내 컴퓨터가 언제 문제가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우리는 애드웨어(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을 항상 활용할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 애드웨어(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ADWCLEANER

애드웨어 클리너는 무설치로 실행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컴퓨터가 갑자기 느려졌거나 불특정한 광고나 메시지 창이 열리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돌려주시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ADWCLEANER 다운로드



Malwarebytes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FREE DOWNLOAD]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벌레 모양으로 아이콘이 실행 파일입니다. ADWCLEANER는 한 번 다운로드해서 지속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버전이 업데이트될 때마다 홈페이지에서 다시 다운로드하셔야 됩니다. 필요한 순간에 1회용으로 사용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파일을 실행하시면 "환영합니다." 메시지 창과 함께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라는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동의]를 클릭해주세요.



[지금 검사]를 클릭해주세요.



내 컴퓨터에 있는 애드웨어(악성코드)를 색출하는 검사가 시작됩니다. 검사 시간은 생각보다 빠른 편이지만 PC 상태에 따라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악성코드 검사를 얼마 전에 했는데 또 뭔가가 생겼네요. 보통 네이버나 알툴바는 애드웨어라고 인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체크를 해제해주세요. 그 외에 본인이 확실히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면 해제해주시고 [청결 및 수리]를 클릭해주세요.



모든 프로세스들이 종료된다는 메시지가 나오게 됩니다. 아직 미처 저장하지 못한 작업이 있다면 [나중에 정리 재시작]을 선택하시고 아니면 [지금 정리 재시작]을 클릭해주시면 애드웨어(악성코드) 제거 작업이 완료됩니다.


+ Recent posts